2020-01-15 15:35  |  뉴스

배우 유인영, 로레알파리와 함께 한 역대급 화보 공개로 ‘시선 집중’

center
배우 유인영, 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로 완성한 ‘스윗 핑크룩’. 사진제공=로레알파리(L’Oréal Paris)
[아시아아츠 = 김태성 기자] 배우 유인영의 역대급 미모가 담긴 메이크업 및 헤어 화보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.

공개된 사진은 배우 유인영과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함께 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담았다. 배우 유인영은 맑고 투명한 피부에 촉촉한 핑크 코랄 립을 발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낸 △스윗 핑크 룩, 화사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선명한 토마토 레드 컬러의 △모던 레드 룩, 선명한 골드빛 헤어 컬러에 윤기 나는 모발을 연출한 △샤인 골드 룩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카리스마를 뽐냈다.

특히 유인영은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내며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모든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. 러블리한 핑크 코랄 립 틴트 외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헤어를 완성하는 헤어 룩까지 다양한 포즈를 취해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.

화보 속에서 유인영은 로레알파리 ‘브릴리언트 시그니처’ #306 멜론 핑크와 #312 비터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. 오는 16일 출시되는 신제품인 ‘브릴리언트 시그니처’는 워터 베이스의 촉촉한 립 틴트로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.
center이미지 확대보기
배우 유인영, 로레알파리의 헤어 제품으로 완성한 헤어 화보. 사진제공: 로레알파리(L’Oréal Paris)
또한, 헤어 화보에서는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‘엑셀랑스 크림 6.3호’를 사용해 더욱 선명한 모발 컬러를 연출했으며, ‘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’로 마지막 모발 끝 터치를 더해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를 연출했다.

로레알파리와 유인영이 함께 한 화보는 로레알파리 공식 페이스북과 그라치아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한편,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‘더 로맨스’와,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‘굿 캐스팅’에 출연하며 2020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.

김태성 기자 reporter@asiaarts.co.kr
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
정정·반론·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
<저작권자 ©아시아아츠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Asia Arts Focus

Asia Arts TV

인터넷신문위원회

Asia Arts TV

인기 뉴스

Editor’s Pick

뷰티&패션

Art & Artist

라이프

생활경제 | 산업